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포노피노 솔직후기..
애나 (ip:) 평점 0점   작성일 2015-02-02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11316

 포노피노를 사랑하는 한사람으로 솔직한 후기를 쓰고 싶어 홈페이지에 글까지 쓰게 됩니다 .

사실,

무료체험이벤트를 시행하는 제품에 대해서는 솔직한 후기를 기대할수 없다는게 솔직한 지금의 심정입니다. 

워낙 사용하는 제품에 대한 장점만을 이야기해주시는 체험단 분들만 계셔서 그런지.. 

주문한후의 제품을 받게 되기까지의 설레임은 지친육아의 또다른 기쁨이 되기도 한답니다. 


포노피노는 처음 접한건 쿠팡에서의 제품을 보고 나서입니다. 

한눈에 보기에 꽤 괜찮아 보여 제품에 대해 알아보니 수많은 제품후기가 올라오더라구요.

그 제품이 바로 프리미엄이었습니다. 

정말 몇수십군데의 제품후기를 다 살펴보았습니다. 

그리고 정말 하나같이 나열된 포노피노의 장점들은 저에게 결국 구매를 하게 만들더라구요.. 


프리이엄.. 처음 받아보고 너무 마음이 들었습니다.. 

이것저것 분유수유를 하는 저로서는 다양하게 들어간 수납공간이 너무 마음이 들었거든요

그런데 한가지 문제가 생겼습니다. 

바로 끈이 문제였습니다. 

어깨패드를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가방을 맬때의 불편함이 계속 저의 신경쓰이게 되더라구요

줄은 이상하게도 계속 늘어지고 어깨패드는 맬때마다 맞춰야 하고..

중요한건 백팩을 맨후의 이상하게 뭔가 바깥쪽으로 가방이 쏠린다는 느낌이 나더라구요.. 

줄만 아니였다면 정말 계속 매고 싶은 가방이였지만..

매번 맬때마다 줄을 맞춰야 하고 신경써야하는게 너무 귀찮기도 하고 불편하기도해.. 

과감하게 처분했습니다. 


그리고 또다시 백팩을 알아보기위해 몇날며칠을 밤늦은 시간까지 이것저것 알아보았습니다. 

그런데 포노피노에서 더클래식이라는 신제품을 출시했더라구요

이번에 백팩끈을 아주 튼튼하게 잘 만들어 주셨더라구요.. 

제가 알아볼 당시 출시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블로그 후기들이 없더라구요.. 

그리고 얼마후 체험단 이벤트를 시작하더니 여기저기 더 클래식 후기들이 쏫아져 나오더군요.. 

또 열심히 읽어 보았습니다.. 

역시나 다들 칭찬에 칭찬을 거듭하더라구요.. (사실.. 포노피노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이해할수 있는 부분입니다..)

이번에는 다른제품을 알아볼까 싶어 정말 다양한 제품들 다 살펴보았지만.. 

왠지 모르게 포노피노 더클래식 제품을 사용해 보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또 다시 주문... 


그런데 이번 더 클래식 제품은 백팩 끈은 너무 마음에 들지만  가방사이즈가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프리미엄 제품을 쓰다 더클래식을 쓰려니 가방이 답답하게 느껴지고.. (나중에 자세히 보니 넓이사이즈가 많이 줄었더라구요..)

중요한건 전에 들어가던 분유통이며 기저귀 이런것들이 너무 힘겹게 들어가더라구요..  

빡빡하게 아주 비집고 넣어야 되는.... ㅠㅠ

그리고 가방 오픈했을때 물건이 눈에 확들어오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물을 열고 닫는 지퍼형식도 불편하고.. ㅠㅠ


프리미엄을 쓰고 너무 만족(백팩끈 빼고)했던 사람으로서 이번 더 클래식은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물론 백팩끈은 폭신하니 좋구요.. 


이건 너무 주관적인 이야기 이지만... 

모든 블로거의 제품 체험단은 장점들만 이야기 해놓았기 때문에 저는 솔직한 장점과 단점을 이야기 하고 싶었습니니다.. 


제 바램으론 프리미엄의 제품에 폭신한 백팩끈이 만난다면 더할나위없이 만점이 되는 제품이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제가 분유 수유를 하기 때문에 짐이 너무너무 많아서 남들보다 유난스럽게 느끼는 것일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상 저희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